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투4 유아계의 유재석 박소영 출연? 몰카인 줄 알았다!?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4:59

    >


    개그맨 박소연이 튀는 예능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23한 방송된 KBS 2TV의 해피 투게더 4에서 박소연은 노브레인 특집의 게스트로 출연하며 각별한 텐션과 반전 화술에서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박소연은 초반부터 사랑스러운 아름다움이 눈길을 끌었다. 출연 소감을 묻는 유재석의 질문에 회사에서 신년회 몰카를 하는 줄 알고 매니저를 의심했다며 끝까지 몰카할까 봐 부모님에 출연한 것도 말하지 않았다는 황당한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역시 그녀만의 흥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하나명 어린이계 유재석으로 활약하고 있는 근황을 전한 박소영은 방송 다음 아기와 통화할 수 있느냐는 의뢰가 많아졌다고 말했다. 이 와중에 어린이 방송 캐릭터로 순식간에 빙의해 특유의 아이다운 하이톤 대사를 선보여 MC는 물론 다른 게스트들까지 감탄하게 했습니다.주말 내내 준비했어요라며 박소영으로 변신해 배를 움켜쥐게 했습니다. 테니스 라켓과 옷걸이를 들고 과인손 박소연은 음악에 맞춰 이를 허용하는 열정의 개인기 쇼를 선보였다. 특히 기인열전을 방불케 하는 그의 반전 개인기는 스튜디오는 물론 보는 이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뿐만 아니라 장례식장을 초토화할 뻔했던 일화도 털어놓았다. 이 실패가 개그맨들 사이에서 유명했다며 포문을 연 그녀는 생전의 아내 음 조문 당시 이미 영전에 놓여 있던 국화를 다시 회수하고 빈소를 혼란에 빠뜨렸던 경험을 재연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한편 이 외에도 KBS 2TV개그 콘서트와 EBS1 생방송 톡!펀지!보니 하니 등을 통해서 다채로운 활약을 계속하고 있는 박소연의 행동에 훨씬 기대된다./'해피 투게더 4'방송 캡처""Hatoo 4"starring Yoo Jae-suk and Park So-young? Ithought it was Malka.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