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마큰시장 쏘맥축제 대전 전통시장 재미있었다!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7:13

    토마큰시장, 소맥축제, 대전전통시장, 재미있었어!


    >



    이날을 끝으로 이제 술 안 마시겠다고 다짐했던 도마군 장터 소맥 축제, 아빠와 종종 명절에 먹을거리를 사러 갔던 시장이지만 이번에는 대규모 축제가 있다. 그래서 세게 놀러 다녀왔다. ​ 가고 성민의 커플만을 인서 술을 너~분류 과잉으로 마신 나 멀리 할죠은 1 죽어 가는 아버지가 찾고 준연극표도 날렸다 아무리 재미있고 즐거워도 과소음은 금물!


    >


    ​ ​ 8월 22개'ㅅ'*사람들 퇴근 시간에 맞추고 갔더니만 택시도 못할 불가피하게 버스를 탔는데 버스인이 엄청 많아서 놀랐다.매시나 버스로 통근하는 분들의 정이 예기치 못하다. 쿠쿠쿠


    >


    도착했을 때는 키이토마다이시장 소맥축제가 한창이었지만, 곳곳에 부스도 많이 설치되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흐흐


    >


    아이들이 노는 공간~그래서인지 가족 단위로 대전의 전통시장에 놀러오는 사람들이 많았던 것 같다. 흐흐


    >


    부스에서 먹을 것을 사와서 이렇게 준비된 테이블에 앉아서 구경하면 된다!!



    >


    쿠폰 부스에는 쿠폰을 사려는 사람이 가득했고 페이스페인팅도 할 수 있었다.그렇기때문에 카드 결제도 가능하고 편했다.​​​​​


    >


    석고 방향제를 만들 수도 있었다.​​​​


    >


    그래서, 저런 파충류를 볼 수 있는 곳도!


    >


    뱀을 꺼내주셨는데... 만져보라고 해도 난 만질 수가 없었어.하하 하하 ᅲᅲᅲ*2005:아이들은 좋은 언급하고만 있었는데ㅎㅎ우리가 가지면 띄게 두려워하는 것은 어쩔 수 없이 자신보다 신기하고 사진만 열장 찍었다.흐흐


    >


    맥주는 생맥주와 캔맥주 중에서 선택! 생맥주의 줄은 매우 길었다. 수제 소시지가 유명하니까 소시지도 꼭 먹어보려구 이것도 샀다.​​


    >


    시간이 채 지나지 않아 어둑어둑한 바다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기 시작한다. 아마도 다들 퇴근하고 나서 대전의 전통시장을 찾는 것 같았다.​​​​


    >


    우리는 하나 단생 맥주 2잔에서.수제 소시지 줄이 길어서 오래 기다려야겠어요.​​​


    >


    둘이 함께 대전의 전통 시장을 방문한 때는 여기에서 소음이라 기념으로 찰칵


    >


    그다지 덥지는 않았지만 생맥주는 맛있다.​​


    >


    갓 튀겨낸 엄청 바삭바삭한 돈가스~


    >


    바로 소시지로 만든 것이라 아주 굵었다.


    >



    >


    다른음식도 많아서 취향에 맞게 고르는게 재미있어~


    >


    맥주 안주로 빠질 수 없는 나초도 먹었다.나쵸치즈까지 꽤 제대로 준비해 나왔어!


    >


    >


    수제소시지와맥주마시며공연관람


    >


    ​ 가수 분이 music을 굉장히 분위기를 잘 날리고 1어 나쁘지 않아서 춤추는 분들도 갑자기 늘어나기 시작했다.흐흐


    공연을 보노라면 시간이 가는줄 몰랐는데 갑자기 지나가지않는 사람이 쿵쿵거리며 이야기 해보니 나의 친구였다.집이 이 근처여서 night 먹고 산책도 할겸 나쁘지 않았다고...!


    >


    그래서 친구들과 친구 남편, 그리고 나와 동동이와 한바탕 술판을 벌였다.놀다가 옆자리에 앉은 언니와 함께 춤도 추고(흑역사 발발기)


    마지막 EDM공연을 마지막으로, 토마 군(길가)시장 소멕후에스티발은 막을 내렸다!​, 남녀노소 수 1프지앙어 함께 즐기는 그런 대전 전통 시장 축제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대전이 지루한 도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렇지 않다는 걸 보여주고 싶어! 하하하 대전 최고야!


    >


    ​ Photo by미니 덴 with Canon m50&Canon 200DCopyRight 2019. 미니 덴 All Rights Reserved.Instagram@mini.a_.jeong​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